본문 바로가기

Interest/Galaxy Note

갤럭시 노트 (Galaxy Note) 대용량 5000mAh 배터리 구매기

아기다리고 어기다리던 대용량 배터리가 도착 !!!! M회사에서 구매 하였구요 ㅎㅎ!!

뭐 포장을... 겉으로 신문지로 싼것도 아니고 ... 박스 위에 올려 두었다는 것만 제외하면 괜찮네요 ^^;;
뽁복이도 2중으로 와서 뭐 시작은 좋군요 ㅋㅋㅋㅋ

 

 

뭐 우선 뽁뽁이를 뜯어 보니 아래와 같이 포장이 되어 있더군요 !!
왼쪽이 대용량 ( 5000 mAh ) 오른쪽이 표준 용량 ( 2500 mAh ) 입니다.

 

 

다시 포장을 뜯어 보았습니다.!!! 흠 뭐 아직까진 별다른 문제는 없고 괜찮아 보입니다.!!
뭐 대용량 배터리의 크기도 괜찮아보입니다~?

 

자 이제 크기 비교 제대로 들어가겠습니다. 솔찍히 여기서 화가 났습니다....
온라인 구매 시에는 별로 그닥 차이 없는 것처럼.... 사진을 찍어서 올려놓고 말로만
2배 약간 넘게 두껍습니다. 라고 적혀 있었는데 ...
2.5배가 되는 두께가 어떻게 2배가 약간 넘는 겁니까 ㅡㅡ;;

아래 보시는바와 같이..... 어마어마합니다... 진짜 물건을 뜯고나니 화가 나더군요....

 

 

뭐 여기까지는 그렇다고 칩시다... 그런데 뒤로 따라온 배터리 커버...
정말 마음에 안드네요... 정말... 품질 낮은 플라스틱으로 가공 했습니다...
촉감도 별로구요.... 그냥 손톱으로 긁으면....
바닥에 닿는 부분은 기스가 엉망진창으로 날 그런 재질이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아래 사진에 보이는 오른쪽편 중앙에 마감이 잘 되지 않아 볼록 튀어 나와 있는 부분 맘에 들지 않네요...

 

 

우선 마음을 진정 시키고 장착 시켜 보았습니다.
장착과 동시에 이건 아니다... 라는 기분이 진짜 절실했다는겁니다...

 

 

우선 장착 후 사용 모습입니다. 여기선 별로 크기가 커보이진 않죠

 

 

이사진 보시면 그냥 제 심정이 어떤 건지 아실거에요 ㅎㅎ

 

 

그렇게 느낄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크기가 장난이 아니였어요. 보기에는 별로 두껍지 않지만 손이큰 제손 엄지 두깨랑 맘먹었습니다...

 

정말 구매 후 실망 했습니다.
딱 두가지 부분만 언급하자면

1. M사의 대용량 배터리 크기에 대해서 애매하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소비자 뒤통수를 치는 식의 기분 나쁜 판매를 하고 있었다는 부분에 화가 나구요.

2. 다음부터는 절대로 휴대폰은 대용량 배터리를 구매하면 안되겠다.

이번 구매 후기는 정말 맘이 아팠습니다.